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어버이날, 부천 카네이션 앙금 플라워 떡케이크(내돈내산후기)

 

 

어버이날 앙금플라워 떡케이크

다들 어버이날 잘 지내셨나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어린이날, 어버이날도 정신없이 지나간 거 같아요.. 저희는 시어머님 생신이랑 어버이날이랑 날짜가 겹쳐서, 기념도 할겸 카네이션 앙금 케이크를 주문해봤어요

 

우연히 인스타그램 보다가 알게 된 '빚다'라는 떡케이크 집인데요 가격도 괜찮고, 무엇보다도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마음에 들었어요 (참고로 광고 아니고 제돈 주고 구매한 후기에요)

 

 

카네이션 앙금케이크

 

앙금케이크 유경험자인 '나'

저도 문화센터에서 앙금 케이크 수업 들어봤었는데, 이거 진짜 보통 일이 아니거든요... ㅋ.ㅋ 저렇게 꽃 모양내는 게 진짜 힘들어요. 잘못하면 앙금 다 으스러지고, 형태고 찌그러지고 난리도 아닙니다.

 

 

 

 

소분 냉동보관 가능

정말 보면 볼수록 너무 신기하네요. 밑에는 떡이고 위에는 앙금으로 꽃을 만들어서 데코해주신거에요. 꽃모양으로 앙금을 짤때 그라데이션 색감을 대체 어떻게 내는건지...  이 똥손은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물론 취향마다 다르겠지만, 어르신들은 생크림 케이크보다는 이런 떡케이크 종류를 더 선호하시거든요. 저희 엄마는 케이크보다 떡 케이크를 더 좋아하시더라고요. 주변 친구분들과도 나눠먹기 편하다고, 그리고 떡은 소분해서 냉동보관하고 먹을때마다 꺼내서 렌지에 데워먹어도 되거든요.

 

 

 

뿌듯함

사실 무엇보다 어머님이 너무 좋아해 주셔서 더 기분 좋은 거 있죠

 

 

 

빚다 인스타

 

부천 떡케이크 '빚다'

처음엔 인스타 다이렉트로 메시지를 보냈고, 어버이날 일주일 전에 예약했었어요. 예쁘게 해달라고 간곡히 부탁드려서 그런건지 나중에 사장님이 앙금을 서비스로 더 올려주셨더라고요.. 후후훗 (감사합니다🧚🏻‍♀️🧚🏻‍♀️🧚🏻‍♀️)

 

 

 

아무튼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번창하셨으면 좋겠네요 :)

 

 

 

 

 

 

#내돈내산후기 #앙금플라워 #앙금케이크 #카네이션케이크 #어버이날케이크

#부천떡케익 #부천앙금플라워 #빚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