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부천역점 청년떡볶이 주먹밥set (왕새우튀김+모듬튀김+주먹밥)

 

 

 

 

비오는 날이면 더 생각나는 떡볶이

오늘은 또 무슨일인지 비가 주륵주륵 내리네요.... 우연히 사진첩 보는데 떡볶이 사진이 있어서 한번 가지고 와봤습니다. 떡볶이는 늘 생각나지만 왜 비오는날이면 더 생각이 나는지.. 예전에 부천역 지나가다가 작은 떡볶이 집에 들어갔는데, 별 기대 안하고 먹었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거기가 바로 부천역점 "청년 떡볶이"였어요. 떡볶이는 신전이나 엽기 떡볶이처럼 후추맛이나 매운맛이 이미 길들여질대로 길들여진 저였는데, 오랜만에 정석인 떡볶이를 먹은듯한 느낌이였어요.

 

 

 

 

청년 떡볶이 부천역점

 

 

 

위치는 부천역 4번출구를 쭉 내려오다 보면 1층에 작은 떡볶이 집이 보이구요. 가끔 줄도 서있더라구요. 요즘 같은 시국에는 배달도 되니 시켜먹거나 포장해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떡볶이는 언제나 옳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주먹밥 set에요.

주먹밥 2개+떡복이+모듬튀김+왕새우튀김 이렇게 있네요. 아아아아아 사진보니깐 지금 또 먹고싶네유

 

 

 

엄청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맛있는 떡복이! 저는 떡볶이 위에 뿌려진 저 튀김가루가 묘하게 계속 끌리더라구요. 매장에 가서 먹으면 튀김가루 리필해서 계속 먹을수 있었는데,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바삭바삭 거리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이 집이 왜 튀김이 유명한지 알겠어요. 다 수제로 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주먹밥 세트 시키면 주먹밥 두개도 같이 와요. 하나는 김치였고.. 하나는 참치였나? 그랬던거 같아요

 

 

 

 

 

여기 혹시 새우튀김 맛집?

 

 

청년 떡복이 시켜드실분은 왕새우튀김을 꼭 드셔보세요... 진짜 JMT... 살이 안에 꽉차가지고 완전 통통해요

 

 

 

젓가락보단 수저로!

 

 

젓가락으로 먹다가 떡 자꾸 흘려서 수저로 먹었어요 ㅋ.ㅋ 역시 떡볶이는 수저로 먹는게 제맛이죠!

아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사진첩에 이 사진이 있어서 한번 올려봐요... 

 

너무 배가고픈 밤이네요... ㅎㅎㅎㅎㅎ

 

모두들 불금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