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연남동 맛집, 연어롭다 생연어 모듬+파스타(feat.연남동 벚꽃집)

 

안녕하세요 라미언니에요 :)

코로나가 잠잠해지나 싶었는데.. 또.. 난리가 났네요. 이러다가 또 사회적 거리두기 강도가 높아지는 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다들 몸조심하세요!

 

 

오늘은 연남동 맛집을 소개해드리려는데요 저도 몰랐는데, 여기가 연어 맛집으로 꽤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들어가기 전까진 사실 연어가 맛있어 봤자 거기서 거기지라고 생각했는데, 와... 연어롭다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명란로제파스타+생연어모듬+자몽에이드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명란로제파스타+생연어모듬+자몽에이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처음에 연어모듬 비주얼 보고 놀랬어요 ㅋ.ㅋ 딱 봐도 신선해 보이고 통통한 게 먹음직스럽게 생겼더라구요. 마트에서 사 먹는 연어랑은 확실히 다르죠???

 

 

명란로제파스타+자몽에이드

 

 

명란 로제 파스타는 약간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달달한 맛이 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그 와중에 접시 너무 이쁘고 ㅋ.ㅋ 완전 내 스타일

 

 

 

생연어모듬

 

 

드디어! 대망의 생연어모듬! 연어초밥, 생연어, 연어타다끼 이렇게 모듬으로 나와요. 진짜 젤 맛있었던 건 오른쪽에 약간 불에 그을려진 연어에요!저게 연어 타다끼라고 하는데, 진짜 입에서 녹는다는 표현을 이럴 때 쓰는 거 같아요 ㅋ.ㅋ 정말 반했음요

 

 

 

딩가케이크

 

 

밥 다 먹고, 원래 저희가 찜해두던 카페가 있었는데, 바로 여기 '딩가 케이크'인데요. 들어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나왔어요 ㅜ.ㅜ 이 사진은 그냥 외관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다음에 꼭 가봐야징....!

 

 

 

연남동벚꽃집

 

 

그래서 온 연남동벚꽃집! 그냥 즉흥적으로 여기가 끌려서 들어가 버렸어요. 연어롭다도 근처여서 밥먹고 후식으로 카페가면 완전 딱이에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 카페 같은데, 분위기가 아늑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이날은 부슬부슬 비가 왔던 날인데, 아니 비 오는 날 이렇게 분위기 좋아도 되는 거 있긔? 일부러 센치한 척 좀 하려고 창가 쪽에 앉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예전엔 이런 주택 정말 많았는데 말이죠. 요즘 들어서 주택 개조해서 카페 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은 거 같아요...연남동 쪽 조금만 들어가도 이런 카페 많이들 보여요. 비가 와서 카페 외관은 못찍었는데,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다시 한번 포스팅 올릴게요!

 

 

 

 

아메리카노+벚꽃슈페너+그외 디저트 케이크

 

 

저는 카페 오면 항상 아메리카노만 시켜서 ㅋㅋㅋㅋ 사실 다른 음료는 저한테 의미가 없는 거 같아요.... 엄청 망설이다가도.. 결국은 "아메리카노랑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친구랑 같이 오면, 친구 찬스 써서 한 번씩 다른 음료도 맛보고는 합니다요

 

 

 

 

 

 

초코 케이크 위에는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었는데 진짜 엄청 쫀득쫀득하고 완전 달았어요 이때 엄청 배불렀는데도, 이게 다 들어가더라구요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 날씨 좋을 때 한 번 더 가보려 해요

 

 

 

이상

라미언니였습니다

:)

 

 

끝까지 봐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