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인생네컷 부천점, 흑백 스티커 사진

 

 

사진을 찍은지는 2달 조금 넘은거 같네요 ㅎㅎ

갑자기 스티커 사진이 너무 찍고 싶어서

근처에 사진관 찾아보다가

"인생네컷" 이라는 스티커 사진 찍는곳을 찾았어요!

 

 

위치는 부천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5분정도 걸으시면 바로 나와요

 

 

▶인생네컷 부천중앙점◀

▷경기도 부천시 부천로9번길 24 로데오빌 2층 201호◁

 

 

2층으로 올라가면!

 

핑크핑크한곳이 보이실거에요

 

 

벽지 색만 봐도

친구들끼리 오면

사진찍으면서 한 참을 놀다 갈거 같네요

 

 

 

"어떻게 찍어도 인생 샷!"

 

정말 그런가요..?

 

 

 

중앙으로 오면 이렇게 방이 나눠져 있고,

맘에 드는 곳으로 택해서 사진 찍으시면 돼요.

 

 

이 광경이 그저 신기한

단 한사람

 

 

"인생네컷!"

 

로고가 너무 귀엽네요

 

 

거스름 돈은 나오지 않으니

잘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컷으로 결제하세요

 

 

이것저것 뭐 선택하라고 떠요

이 사람 몹시 당황한 듯

 

 

 

저희는 그냥 깔끔하게 흑백 4장으로 선택했어요!

 

 

 

짠-!

뭐 대충 이런 느낌으로 나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네요..

(사진의 예의상 모자이크처리 ㅋ.ㅋ)

 

 

 

벽 곳곳에 좋은 글들이 많이 써있네요

 

 

 

아무래도 친구들이랑 연인들이 많이 찾는곳이니깐

이런저런 좋은 문구들로 가득 채워져있는거 같아요

 

 

 

친구들과 시간보내기도 좋고

추억남기기도 좋을거 같네요

 

이상

일상다반사 마치겠습니다

다들

불금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