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정보공유

애견펜션, 양양 해피플레이스 방문기

 

 

작년 7-8월쯤 이였던거 같네요. 유난히 더운 여름날

휴가를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라미를 친정집에 맡기고 둘만 다녀올까 하다가

마음이 불편해서 그냥 애견펜션으로 알아봤어요.

깊은 고심끝에 고른 곳은 바로!

 

양양 애견펜션 해피플레이스!

저희는 애초에 강원도쪽으로 정해놓고 펜션을 골랐거든요

그중에서 해피플레이스가 가격도 적당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평점도 좋은거같더라구요

 

다행히 날씨도 도와주는 날입니다

 

짠 드디어 도착!

들어가는 입구에서 찰칵

 

 

 

 

야외전경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

마당이 엄청 넓더라구요

잔디도 엄청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있는 느낌

 

여기저기 조형물도 설치되어있네요

 

여기저기 구경하느라 바쁜 라미

 

 

 

 

제트스파 & 풀장


 

 

가장 맘에 들었던건

안쪽에 있던 큰 스파였어요

두개였는데 버튼 누르면 조명이랑 거품도 나오더라구요

요즘은 정말 개들이 호강하는 세상이에요

 

짠-!

구명조끼 장착 완료!

(구명조끼는 카운터에서 받을 수 있어요)

 

오빠랑 수영하러 가는중

 

여긴 야외에 있는 풀장이에요

안쪽에는 제트스파, 야외에는 풀장이 하나 더 있어요

(왜 이런거 보면, 신랑이 더 신난거 같은 기분이 드는건.. ㅋㅋㅋㅋ)

 

야야 건들이지마..!

잔뜩 겁먹은 라미

라미는 수영을 할 줄 몰라서

무서워 하더라구요

 

여긴어디.. 나는 누구...

다시 들어온 스파

이번에는 오리보트에 안전하게 안착!

(으아.. 근데 표정이 왜이리 불쌍해 보이는지.. ㅜ.ㅜ)

 

걸음아 나살려
오지마 오지마.. 오면 가만안둬

신랑 혼자 신난 제트스파

 

 

 

 

 

바베큐


 

다시 찾아온 평화

 

어디서 맛있는 냄새가 나는데

숙소 예약했을때

추가했던 바베큐!

할까말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안했으면 진짜 후회할뻔 했어요

 

고기야 얼른 오너라..

 

근처 하나로마트에서 사온 목살!

딱히 다른 반찬 없이

김치랑 밥에만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외부시설 (카페/스튜디오)


 

배부르게 먹고

후식으로 커피먹으러 내려왔던 카페

낮에도 예뻤지만

밤에는 더 분위기 있더라구요

 

낮에 남편이랑 둘이 했던 레트로게임기

 

카페 한켠에 마련되어있던 애견스튜디오!

강아지 옷이랑 소품이랑 조명까지 >_< 너무 귀여웠어요

 

1박 2일이였지만, 정말 알차고 재밌게 잘 놀다 가는거같네요. 조금 더 길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다음을 기약하면서..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