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견생일기

라미에게 미용이란...(feat.씁쓸한 뒷모습)

 

 


 

견생일기 #8

 

 

 

 

 

나른나른...

 

나른한 주말 오후

 

나른한 주말 오후, 오전에 라미 미용을 예약해놔서 데리고 나가야하는데... 요녀석 누가 데려가도 모를 정도로 뻗어있네요... 왜 꼭 굳이 그 틈사이에 들어가서 자는건지.. ㅋㅋㅋㅋ 틈새를 좋아하는 라미 신랑이랑 저랑 둘이 있어서 꼭 가운데 좁은 틈을 비집고 들어와 있고는 해요. 그게 안정감이 있다고 느끼는 건가..?

 

 

아우 잘잤다~

 

미용은 미루지말고 제때제때

 

미용을 제때제때 해주지 않으면 털이 엄청 쪄가지고 피부병도 생기고 관리하기가 보통 힘든게 아니에요.. ㅜ.ㅜ 진짜 장모견이나 키우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신듯 해요

 

 

 

잉? 어디가?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길렀다

 

" 라미 이젠 가야지~ 나가자~ "

알고 있을까? 앞으로 너에게 다가올 일들을....ㅋㅋㅋㅋ 미안.. 날 원망하지마.. 이 언니는 널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길렀다는걸 잊어서는 안된다

 

 

 

 

 

퍼덕퍼덕

 

헛 미용가는걸 눈치라도 챈건지.. 집에서 꺼내려는데 자꾸 퍼덕퍼덕 거리는 라미

 

 

어디가는데!! 나 안가!!!!

 

.

.

.

.

몇시간후

.

.

.

.

.

 

 

 

 

아.. 씁쓸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뒷모습 뭔데ㅠㅠㅠ 왜이리 씁쓸해 보이는고야

 

 

 

 

견생무상...

 

사람은 머리빨, 강아지는 털빨

표정은 또 왜이리 불쌍한건데 ㅋㅋㅋㅋ 사람은 머리빨이 있듯이 강아지는 역시 털빨이군요... 미용만 하고 오면 애가 왜이렇게 불쌍해보이는건지 안그래도 불쌍하게 생겼는데 더 불쌍해져서 와요

 

 

 

 

부천 도그아모르

 

 

부천 '도그아모르'

라미 담당 언니께서 보내주신 사진!

꼭 미용 끝나면 이렇게 사진을 보내주시더라구요. 미용하면서 어땠는지, 피부상태는 어떤지 하나하나 다 신경써주시고 관리해주세요. 사실 저도 강아지 키우면서 많이도 씻겨보고, 셀프로 미용도 해본적 있는데.. 씻기고.. 말리고.. 빗질해주고 가위질해주고 시간도 엄청 오래 걸리고 하고나면 진이 쏙 빠지거든요. 처음에는 미용값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왜 그정도 하는지 좀 이해가 됩니다.

 

 

 

 

 

이상 견생일기

-끝-